강남유흥정보 알아보기
안마방 -
가격이 17~18정도 하지만 서비스부분은 아주 최상급입니다. 욕탕에 들어가면 아가씨가 아쿠아같은 오일로 몸을 비벼주는대 진짜 황홀하죠..ㅎㅎ 그리고 목욕 서비스가 끝나면 침대로 이동해서 서로 몸을 맞대면서 관계를 갖는대 쪼임이 좋은 아가씨라면 얼마 못견디고 발사하는경우가 있죠 ㅎㅎ 다 하고 밖에 나갈때 실장이라는 분이 만족하셨냐고 물어보면 최고라고 말해주세요.. 그러면 그 업소도 장사도 잘되고 하니까요 ㅎㅎ
오피-
주로 오피스텔을 빌려서 몇몇 아가씨들을 방에 대기해놓고 손님과 관계를 하는곳이기도 하죠...
기본가격은 13이지만 아가씨에 따라 +3.+4정도 붙는 경우가 있는대 이런거 같은경우 서비스가 좋은경우입니다.
예를들어 손으로 탁탁탁 해준다던가 입으로 해주는경우가있죠 일단 실장이라는 분에게 입구근처에서 페이 내시고
지정된 호수로 가시면 이쁜 아가씨가 문을 열어주는대.. 너무 긴장하시면 발기라던게 잘 안되는경우가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여성과 대화하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대화나누시다가 샤워하자고 탈의하자하면 여성과 같이 옷벗으신후 샤워 하신뒤 침대로 가셔서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휴게텔 -
안마방과 비슷한 곳이지만... 20대 아가씨도 있습니다. 간혹 운이 안좋으면 30대후반의 여성이나 40대 후반의 여성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으니.. 꼭 후기담 같은거 읽어 보시고 가는게 좋습니다.
가격은 10~11정도에요 요즘은 태국언니들처럼 동남아언니들로 영업하는 휴게텔이있는데
아줌마들보다는 차라리 나을꺼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빡촌 -
흔히 말하는 빨간 정육점 같은곳이죠... 한때 이곳도 이쁜 아가씨들이 많았지만 요즘에는 재개발이니 해서 많이 사라졌죠.
골목같은데 돌아다니다보면 아줌마들이 총각 잘해줄께 놀다가 홍보도 하지만.. 조심하세요.. 내상의 지름길입니다.
가격은 기본이 6~7만원대 정도입니다.
여관바리 -
여관같은곳에서 여성과 관계를 맺는곳이죠... 운이 좋으면 이쁜아가씨가 들어올수 있으나... 재수가 좋지 않을경우
고릴라나 킹콩같은 아줌마가 들어올수도 있으니 후기담을 참고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가격은 일단 6~7만원선 입니다. 이쁜 아가씨 같은경우 +금액이 붙습니다.
Comments